“하트 브라우니 물어! 사랑을 물어!”

[이투뉴스] 연인뿐 아니라 사랑하는 모두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공식 커뮤니티인 ‘오븐&더레시피(cafe.naver.com/ovenwon)’에서 초콜릿을 넣은 ‘하트 브라우니’ 따라하기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성을 담은 브라우니를 간편하게 만드는 레시피도 배우고, 따라하기만 해도 참가자 전원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광파오븐 ‘오븐&더레시피’의 하트 브라우니는 동네 슈퍼에서도 흔히 구할 수 있는 초콜릿을 비롯한 재료와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운영자의 팁, 돈으로 살 수 없는 정성 등이 담긴 레시피다.

이와 함께 ‘오븐&더레시피’에서는 국내 유일 ‘광파®가열’ 시스템의 광파 오븐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 정보, 실수를 통해 얻은 노하우, 주방설치 사진 이벤트 등 요리 및 제품에 관한 정보 외에도 일상 속의 소소한 재미를 공유하고 있다.

한편,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특허 받은 ‘광파® 가열’ 방식으로, 복합 전기오븐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오븐을 바탕으로 전자레인지, 발효, 스팀, 슬로우쿡 등 9가지 기능이 제품을 따로 구매할 때의 비용 절감은 물론,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120여가지 이상의 자동요리 메뉴기능으로 조리법을 몰라도,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