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쿡요리쿡 카페서 7주년 기념 이벤트도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스타쉐프로부터 스팀요리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스팀오븐 요리교실>을 2차에 걸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했다.

이번 요리교실은 한식과 양식을 두루 섭렵한 오재철 스타쉐프가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게 레시피를 소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8일 진행된 <1차 스팀오븐 요리교실>에서는 고소하고 바삭한 ‘허브크러스트 폭립’과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고구마 그라탕’을 시연했다. 이어 15일 진행된 <2차 스팀오븐 요리교실>에서는 풍성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금치 리코타 카넬로니’와 함께 스팀오븐으로 구워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이태리식 팬케익 프리타타’ 요리법을 배울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7주년 기념 이벤트>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븐쿡 7주년 축하’ 말머리로 새 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우유 식빵을 70명에게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타쉐프로부터 스팀오븐 요리의 진수를 배울 수 있는 요리교실을 마련했다”며 “촉촉함은 살리고 열량은 낮춘 스팀오븐 요리로 가족과 함께 건강한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