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우리집 린나이를 찾아라’ 이벤트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오븐쿡요리쿡 카페 7주년 기념으로 스타 쉐프와 함께하는 스페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스팀오븐 힐링 요리교실’을 13일 진행한다.

이번 요리교실은 방송 ‘여자들의 고민을 풀어주는 식당’에 출연하고 있는 신효섭 쉐프가 진행하며, ‘닭가슴살 & 봄과일 샐러드’와 ‘달래소스 해산물 찜’과 ‘애플민트 레몬에이드’를 쉽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시연한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맛있는 케이터링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우리집 린나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집에 있는 린나이 제품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2만원을 10명에게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은 스타쉐프의 레시피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봄을 맞이해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으로 촉촉함을 살린 봄철 힐링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