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개최…매출 9797억원, 현금배당 250원 승인

대성에너지 정기총회에서 주주들이 안건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이투뉴스] 대성에너지는 22일 대구시 중구 본사에서 제4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어 강석기 부사장을 공동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강석기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서울대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2004년 대성그룹에 합류해 정보통신사업부, 코리아닷컴 등 대성그룹의 주요 계열사를 이끌어 온 신임 강석기 사장은 2011년부터 대성에너지 부사장직을 맡아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조직 내 신망이 높으며, 도시가스 관련 시스템에 IT기술을 접목시켜 업무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해 왔다.

신임 강석기 사장은 “도시가스의 안정적인 공급과 보급 확대에 주력하는 한편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기술력을 활용해 지역의 에너지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의지를 밝혔다.

이날 주총에서는 매출액 9797억원, 영업이익 150억원, 당기순이익 128억원 및 1주당 250원(액면가 기준 25%) 현금배당 등 2012년 재무제표를 승인하고, 기타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