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전역장교 및 전역예정자 대상

[이투뉴스] 전역장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18일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삼양그룹은 오는 23일까지 생산관리, 화학영업 부문 등에서 전역장교를 채용한다. 대위 이하의 기전역장교 또는 2013년 전역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삼양그룹 홈페이지(www.samyang.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GS리테일은 내달 29일까지 전역장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서 전역장교의 경우 기전역장교 및 오는 6월 전역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졸업 평점이 5.0점 환산 시 3.0 이상이어야 한다. 입사 후에는 전원 공통직무에 배치되며 일정 기간 근무 후 희망직군에 배치될 수 있다. 서류는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SK케미칼은 의약사업분야 의약품 영업 전역장교를 뽑는다. 4년제 대졸의 전역(예정)장교로서 공인인증기관 성적 제출이 필수로 요구된다. 입사지원서는 26일까지 SK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에 제출하면 된다.

신도리코는 이달 19일부터 전역(예정) 장교 정기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R&D, MR 등이며 4년제 대졸 이상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5월 3일까지 신도리코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작성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 하면 된다.

마이스터는 국내·외 영업, 물류 분야에서 전역장교를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로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4월 21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meister.co.kr)를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