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영주유소연합회 회장

 

▲ 정원철 한국자영주유소연합회 회장
[이투뉴스] 독자들에게는 언제나 희망을 주는 정론지로 자리매김해 오면서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더 나은 에너지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굽힘 없는 필봉의 역할로 발전해 온 이투뉴스 신문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현장을 누비면서 생생한 정보와 목소리를 독자들에게는 공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한편 정부의 에너지정책에 대해서는 발전적인 충고와 대안까지 제시하는 기사 보도로 행동하는 언론의 양심으로 국가 에너지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급변하는 국내외의 석유산업의 다변화와 알뜰주유소 등장으로 인한 국내 기름유통시장의 환경 변화 속에서 독과점 구조에 맞서 유가인하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자영주유소연합회의 활동에도 이투뉴스는 가감 없는 질책으로 공정한 언론의 감시자 역할을 했습니다.

정부가 주도하고 있는 알뜰주유소 정책이 성과를 내고 있지만 일부 부족한 정책에 대한 여과 없이 지적하고, 정유사들의 독과점 유통구조 틀을 깨고 시장자율 경쟁체제로 바꾸는데 역할을 하고 있는 한자연에 대한 박수와 질책도 아끼지 않는 보도로 균형감각을 유지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예리한 판단과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에너지산업 분야에서 국민과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가 되길 희망 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