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교통·조경 등 최우수단지 인증

[이투뉴스] 4.1 부동산 대책으로 실거주자들 뿐 아니라 투자자들이 아파트 분양에 눈길을 돌리고 있으나 마땅한 분양처를 찾지 못해 애를 태우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포한강로 개통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진 한강신도시에 우남퍼스트빌이 해약세대에 한해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남퍼스트빌의 가치는 이미 입소문으로 입증되고 있다. 김포 한강 우남퍼스트빌은 ‘살기 좋은 아파트’ 중견기업 최우수상까지 받은 매력적인 아파트이면서도 입지조건이 우수하다. 또한 한강신도시 최초로 분양이 완료된 아파트이면서 입주율 90%의 최상위 단지이다.

인근에 홈플러스 중심상가가 위치하고 단지 사거리 내 GS마트, 홈플러스 마트가 성업 중이다. 또한 단지 내 상가와 지하주차장이 연결되어 완벽한 상권을 형성했다.

교통편 또한 편리하다. 김포한강로 개통으로 여의도까지 20분대 등 서울 출퇴근이 크게 용이해졌으며, 일산대교 개통으로 킨텍스가 10분대로 가까워졌다. M버스 노선도 추가되었다. 기존 서울역행에서 강남역 노선이 추가 운행될 예정이다. 2018년 개통예정인 경전철 건설이 확정되면서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김포 한강 우남퍼스트빌은 전체 전용 85㎡ 초과로 공급면적 128~250㎡ 구성, 지하 2층~지상 26층 총 15개동 1,202세대의 대단지이다. 또한 완성단지이면서도 단지 조경 및 세대 내부 마감 수준을 크게 업그레이드하는 등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시설에서는 정문 외 주요 도보동선인 부출입구에 우남퍼스트빌을 상징하는 6m 문주를 고급석재 마감이 적용된 게이트문주로 시공할 예정이어서 웅장함을 더할 예정이다. 단지 내부 도로는 디자인 개선을 위해 인조화강석 블록으로 교체 시공하는 등 거주자의 맞춤형 아파트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김포 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빌은 분양 완료로 완성단지의 기록을 세웠으나 해약세대에 한해 특별분양 중이다. 또한 6월까지 계약시 취득세 감면의 특별한 혜택까지 주어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내 집 마련의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1600-2970으로 가능하다.

길선균 기자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