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푸짐한 선물 및 할인 기회 제공

[이투뉴스]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춘 고성능 연소가스 분석기를 사용하는 것은 모든 설비 전문가의 바람이지만, 고가의 제품을 구입해야 해 부담이 적지 않다.

작업의 효율과 경제적 부담 사이에서 고민하는 전문가를 위해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에서 고성능 연소가스 분석기를 두 달간 무료로 체험하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히팅 캠페인은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0과 testo 330LL을 두달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청만 해도 모든 신청자에게 최고급 다용도 메탈공구를 제공하고, 체험자 중 지정 게시판에 측정 중인 사진과 함께 체험 후기를 남기면 고급 그늘막 텐트를 증정한다. 무엇보다 무료체험 후 구매를 희망하는 유저는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고효율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0과 testo 330LL은 노내압 측정과 한글컬러디스플레이 지원으로 복잡한 냉난방 관리를 해야 하는 전문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한글컬러디스플레이를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작동할 수 있음은 물론, 빠르게 측정값을 분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모든 산업 현장에서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테스토의 연소가스 분석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보다 많은 설비 전문가에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다양한 선물과 함께 대폭 할인된 가격에 테스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 소식을 접하는 전문가 모두가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