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센서레인지 오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는 오는 24일 진행되는 스타쉐프로부터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고급 이탈리안 요리를 배워 보는 ‘스팀오븐 요리교실’ 참가자를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요리교실은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신효섭 쉐프와 함께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을 활용해 촉촉한 샤프란 소스 대구구이와 상큼한 닭 가슴살과 오렌지 자몽 샐러드를 만들어 본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5일까지 하며, 당첨자 20명은 해당 카페를 통해 16일 발표된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린나이 스마트센서 레인지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 센서로 가장 센스있게 오행시를 작성한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은 스타쉐프로부터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일품요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으로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촉촉함은 살린 웰빙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