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은 청마의 해인 2014년의 화두를 '거문고 줄을 고쳐 맨다'는 뜻인 '해현경장(解弦更張)'으로 정했다.

어려운 경제여건 아래에서도 성장을 지속했던 지난 해의 성과에 안주하는 대신 교육환경의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올해에도 기회를 놓치지 말자는 임직원의 결의가 담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원은 지난 해 본연의 한자, 언어, 수학 등 학습과목의 꾸준한 회원 확대와 함께 초∙중학교에 이어 고등학교 검인정 한문교과서에 합격하는 개가를 올렸다.

또 웹/앱 기반 어플리케이션 확대 개발,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양성, 미국의 유명 피아노 교육 프로그램인 '피아노 어드벤쳐'의 국내 보급, 유∙아동 학습 콘텐츠 강화 등으로 신사업을 확장, 안정시켰다.

문규식 장원 회장은 "주변 여건이 급히 변할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 2014년은 목표(Aim)를 향한 기본(Basic)다지기와 선행관리를 통해 기회(Chance)를 포착하도록 ABC가 넘치는 장원인이 되자"고 강조했다.

인터넷 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