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반값 할인·수강권 무료 제공

[이투뉴스]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새학기와 설을 맞아 수강료 반값 할인, 유망 민간 자격증 과정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등록생에게는 수강료 50% 할인, 최대 3과목 무료 수강권 및 재수강권을 제공한다.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가진 수강생이 다른 자격증이나 학위과정을 등록할 경우 최대 60%까지 수강료를 할인된다. 또한 7과목 이상 등록 수강생은 교안과 함께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등 유망 민간 자격증 취득과정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 받는다.

조성오 교육원 원장은 "오프라인과 달리 자기 승부욕이 관건인 온라인 교육은 첫 결심이 등록을 앞두고 흔들리는 경우가 많다"며 "설을 앞두고 예비 수강생들의 초심을 자극하기 위해 이번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또 "현재 장학금을 후원 중인 모기업 장원교육과 협의해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지원책을 적극 개발 하겠다"고 덧붙였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