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요리하세요”…하트 쿠킹세트 증정

[이투뉴스] LG전자가 2014년 광파오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모델 구매 고객에게 하트 쿠킹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LG전자는 이달 중 광파오븐 와이드 핸들 신제품(모델명 : MA324DBN)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하트케익팬, 하트틀, 주름링틀 등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하트 쿠킹세트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LG디오스 광파오븐을 구입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제품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LG 디오스 광파오븐 신모델은 국내 오븐 최초로 NFC 기능을 채용,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요리를 선택한 후 오븐에 갖다 대면 조리 시간, 온도 등이 자동 설정된다. 아울러 국내 최다인 220여 가지의 자동요리메뉴를 지원하고 있으며, 음식 재료를 선택하면 바로 조리가 가능한 메뉴도 추천해 준다.

또한 히터의 열과 빛을 이용해 조리시간은 줄이고, 재료의 속까지 침투하는 빛으로 맛과 영양을 유지하는 쿠킹 기술이 적용됐다.

LG전자의 2014년형 디오스 광파오븐은 건강튀김(에어프라이어)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이 함께 들어간 올 인 원 스타일 주방가전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