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바우처제도 실행 앞장서 주길

[이투뉴스] 오랫동안 에너지·환경문제에 대한 사회적 합의와 공익기여를 위해 노력하는  <이투뉴스>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이투뉴스>는 에너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에너지업계의 정론지로서의 자리매김이 돋보이며, 특히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정보 제공과 신선한 보도를 바탕으로 독자의 알권리를 충분히 충족시키고 에너지 업계가 나아갈 목표와 비전을 제시함으로서 이 분야의 중추적인 신문사가 되었습니다.

이에 에너지 업계의 한 종사자로서 이투뉴스의 이재욱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에너지 업계의 활성화를 독려하고, 독자들의 알권리를 생생하게 담아 업계 종사자들과 소통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주시고 명실상부 에너지 업계의 한 획을 남길 수 있는 큰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또한 에너지 업계의 종사자중 각종 규제로 어려운 분들의 애로사항과 에너지 빈곤층의 서민들의 현실을 고발하여 에너지 평준화와 그들의 대변인 역할도 충분히 하여 각종 규제 폐지와 '에너지바우처'제도가 조속히 시행될 수 있도록 선도자 역할을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신문사 가족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깊은 사랑을 전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