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강남 BoB 센터에서 모집설명회 개최

▲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은 지난 28일 화이트 해커 양성을 위한‘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제3기 교육생 모집설명회를 가졌다.

[이투뉴스]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이 화이트 해커 양성을 위한 ‘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Best of the Best, 이하 BoB)’ 제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연구원은 오는 31일 오후 3시에 역삼동 BoB 강남센터에서 2차 모집설명회를 가진다.

설명회에서는 BoB 3기 교육내용을 소개하고 지원 및 선발 방안을 안내한다. 또 BoB 멘토단과의 간담회 및 질의응답이 준비돼 있다. 2차 설명회에서는 화이트 해커인 이기택, 심준보 멘토가 참여한다.

지원기간은 내달 11일까지다. 지원대상은 IT보안에 재능이 있는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석사), 정보보안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일반인(재직자 제외) 등 이다.

선발시 국내외 유명 해킹방어대회, IT 경진대회 입상 경력자 및 학교 추천자(학교장, 교수)는 가점을 받는다. 지원자는 학교장, 교수 또는 전 지도자의 인재 추천서를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지원서는 BoB 홈페이지(www.kitribob.kr)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필기시험 및 심층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최덕환 기자 haw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