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설치 ‘인증샷’ 올리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투뉴스] LG전자가 광파오븐 전용 어플리케이션 ‘LG 스마트 광파오븐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네이버 카페인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에서 진행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LG 스마트 광파오븐 앱’을 다운로드 받은 뒤, 휴대폰 바탕화면 ‘인증샷’을 찍어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게시글에 확인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븐&더레시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20일 응모자 중 5명을 추첨해 영국 주방용품 브랜드인 ‘조셉조셉(Joseph Joseph)’의 마늘다지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오븐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한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LG DIOS스마트 광파오븐(MA324PTW)’은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보다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용 앱을 통해 냉장고에 있는 식재료를 말하면 현재 가지고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메뉴를 알려주며, ‘요리 완료’, ‘물 보충 필요’ 등 오븐 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240여가지 자동조리 레시피 설정, 탈취 및 스팀청소, 스마트 진단, 매달 신규 레시피 추천 등 다양한 기능을 손 안에서 원터치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