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청구 신청고객 대상 추첨으로 가스요금 할인

[이투뉴스]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고객가치 혁신과 최상의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고객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이벤트 행사는 12월 31일까지 가스요금 종이청구서를 모바일 앱 또는 LMS(장문 문자청구서)로 전환 신청한 고객 가운데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의 가스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서울도시가스 모바일 앱은 시간과 장소의 제한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가스요금 조회 및 납부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대처요령 및 가스안전 수칙 등 고객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납부기능을 이용함으로써 은행 방문 및 납부에 따르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서울도시가스에서는 모바일의 보안기능이 중요한 만큼 여러 단계의 보안기능을 추가해 해킹의 위험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현재 모바일 납부 서비스는 우리은행 및 국민은행을 통해 서비스 중에 있으며, 향후 카드로도 납부가 가능하도록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자가검침도 추가할 계획이다.

모바일빌링 서비스는 종이 청구서를 모바일로 대체해 연간 9.8톤의 종이 사용을 줄임으로써 환경보존 및 지구온난화를 줄여 환경지킴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친환경적 서비스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종이청구서나 이메일 청구서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도시가스 콜센터(1588-5788) 또는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서울도시가스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계약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서울도시가스 이벤트 담당자는 “모바일 서비스 확대로 고객의 요금조회 및 납부편리성을 높여 고객납부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2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http://www.seoulga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