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골든벨 등 “즐기는 윤리, 실천하는 청렴”

▲ 가스안전공사 임직원 및 가스업체 관계자들이 청렴골든벨 행사를 통해 윤리·청렴 의식을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전대천)는 24일 충북혁신도시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및 가스업체 관계자와 함께하는 제4회 청렴골든벨 행사를 가졌다. 이날 청렴골든벨 행사에서 영광의 골든벨은 서울지역본부가 차지했고, 2등은 가스업체 관계자와 함께한 서울동부지사, 3등은 강원영동지사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윤리청렴 페스티벌의 하나로 이뤄진 이날 청렴골든벨 프로그램은 한 달간 추진한 윤리문화주간 행사의 백미로 전대천 사장, 김정규 감사 및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전대천 사장은 “즐기는 윤리, 실천하는 청렴을 통해 외부환경 변화에 공사가 적극적으로 대응함으로써 2014년에도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지속 성장하자”고 말했다.

한편 청렴골든벨 행사에 앞서 ‘비정상회담’을 통해 “건전한 술문화를 통해 건강한 KGS, 소통하는 KGS를 만들자”는 직원들의 하나된 목소리로 공사의 미래를 밝게 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