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ㆍ공연기간 : 2006년 11월25일(토) ~ 2007년 2월25일(일)
*1월23일 ~ 24일 (8시) / 25일 (3시) 프리뷰 공연 3회
ㆍ공연시간 평일 8시 / 주말 및 공휴일 3시, 7시 / 월 공연 없음
ㆍ공 연 장 : 연강홀
ㆍ티켓가격 : R석 60,000원, S석 50,000원, A석 30,000원
ㆍ홈페이지 : www.fullmonty.co.kr
ㆍ제작 : (주)루트원 엔터테인먼트, (주)CJ 엔터테인먼트, 연강홀

 

기획의도
뮤지컬 코미디의 진수! 결코 놓칠 수 없는 유쾌한 쇼!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를 강타한 바로 그 뮤지컬!

<풀몬티>는 지금가지 선보였던 해와 어느 뮤지컬 작품들보다 극적 감동과 재미가 완벽하게 결합된 최고의 작품으로, 일상에 지치고 희망을 상실한 우리들에게 삶의 공감과 위로, 희망을 줄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감동과 희망의 메세지, 풀 몬티!
뮤지컬 <풀 몬티>는 남자들의 우정, 부부간의 사랑, 가족의 소중함이라는 평범한 메시지로 우리 마음 속 깊은 곳에 파문을 일으킨다. 남성의 권위를 강요하는 사회분위기 속에서 직장인, 남편, 아버지 등의 이름으로 고단한 삶을 살아온 남자들...

이제 그들은 가족과 친구, 직장이 주는 삶의 의미를 찾아야 할 때다.
우리 사회의 현실을 반영하는 뮤지컬 <풀 몬티>는 IMF 이후 계속된 경기 침체로 오랫동안 마음의 여유를 잃고 각박한 삶을 살아온 우리 사회에 다시 한번 따뜻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 그리고 내일에 대한 희망을 안겨줄 것이다.


심각한 주제를 유머로 우리 정서에 맞게 풀어냈다!
국내 뮤지컬 시장이 최근 들어 중소 규모의 내실 있는 공연을 선호하는 경향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뮤지컬 <풀 몬티>는 무대와 객석의 거리가 특히 가까운 연강홀을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시도한다.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불필요한 무대 공간과 장면을 줄여 속도감 있게 수정/보완 하였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재치와 유머를 잃지 않는 주인공들을 우리 정서에 더 가깝게 와 닿을 수 있도록 각색하였다


화끈하고 통쾌한 코믹 뮤지컬 쇼!
뮤지컬 <풀 몬티>는 감동적인 이야기에 유쾌한 웃음과 쇼의 화려한 볼거리를 결합시킨 뮤지컬이다. 실업에 대한 암울한 현실을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의 엉뚱한 발상에서 비롯된 '스트립 쇼' 라는 소재 자체의 파격적인 요소로 인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준다. 사회적 편견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그들과 함께 하는 여정은 흥미진진하다.

 

시놉시스
불가능은 없다!

 

그는 직장을 잃었다.
이혼한 아내는 능력있는 남성과의 재혼을 무기로 그의 아들마저 뺏으려 한다.
그는 아들만은 잃지 않기 위해 빨리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그도 직장을 잃었다.
그 상실감으로 부부 간의 사랑마저도 잃었다.
어느새 그는 아내가 기다리는 침대가 죽음보다 두렵다.
어서 빨리 자신감을 다시 회복해야 한다.
 
그 또한 직장을 잃었다. 
노모와의 살 길이 막막해 결국 자살을 선택했다가 미수에 그치지만 살 길은 여전히 막막하다.
늙은 그는 일할 곳도 없다.
자신이 과연 세상에 필요하고 가치있는 인간인가 회의한다.
 
그들이 함께 모였다.
그들이 함께 모여 살 길을 찾기 위해 스트립쇼를 준비한다.
뻣뻣한 몸을 훈련하다가 마음이 열리고 수치심은 뭐든지 다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변하고, 결국 그들은 멋진 쇼로 대성공을 거둔다.
하지만, 그들의 성공은 돈이 아니라, 희망과 인생에 대한 승리감이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