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여행 상품권, 온수매트 등 풍성한 경품 증정

[이투뉴스]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12월 21일까지 약 한달 간 '대성쎌틱 난방비 절약법' 이벤트를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성쎌틱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sung.enersys)에 방문, ‘난방비 절약법’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공유하기’로 친구들에게 겨울철 난방비 절약 방법을 확산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1등(1명)은 50만원 여행 상품권, 2등(5명)은 대성쎌틱 S라인 온수매트, 3등(50명)은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대성쎌틱 홈페이지 안내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대성쎌틱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한 난방비 절약방법 확산 외에도 공식 카카오톡을 통한 더욱 상세한 상담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친구추천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대성성쎌틱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난방기구 가동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난방비 절약 방법’을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면서 가스비도 절약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대성쎌틱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성쎌틱은 이번 난방비 절약법 이벤트를 통해 적정 실내온도, 배관 관리 및 필터 청소, 노후 보일러 교체, 콘덴싱 보일러 사용, 내복입기 등 다양한 생활 속 노하우를 공개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