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소셜미디어 'EBS 스토리' 통해 양질의 지식 콘텐츠 제공

▲ ebs가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교육·방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투뉴스] EBS(사장 신용섭)가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로 최근 열린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방송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EBS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인 ‘EBS 스토리’를 통해 양질의 지식 콘텐츠를 대중에게 제공하고, 활발한 기자단 운영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의 창을 넓혀 지식문화의 확산과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EBS는 ‘EBS 스토리’라는 명칭으로 블로그(http://ebsstory.blog.me)와 카카오 스토리(@ebsstory), 페이스북(facebook.com/ebsstory ) 및 트위터(https://twitter.com/ebsstory),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EBSstory) 등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교육, 건강, 생활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11년 1월 개설된 EBS스토리 블로그는 2013년 ‘2012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공공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4년 현재 교육 부문 블로그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천만명 이상이 블로그를 다녀갔고 꾸준히 방문자 수가 늘고 있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