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장애인시설 찾아 1000포기 김장 담아 전달

▲ 이건영 감사와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한 가스기술공사 임직원들이 김장을 담으며 봉사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 본사 사랑나눔봉사단은 2일 지역의 장애인 보호시설인 푸른초장을 찾아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공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한 이날 봉사활동에서는 절임배추 세척, 김장양념 만들기, 김장 속 버무리기 등 김장일손을 도우며 모두 1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았다.

이날 김장담기에는 공사의 이건영 감사와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이 직접 참여해 직원들과 함께 김장 속을 버무리고 시설 장애인 가족들을 돌보며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섰다.

김장비용 전액을 후원한 공사는 이날 담근 김장김치를 장애인 보호시설을 비롯해 지역의 소외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석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공사는 동절기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가스전기설비 개보수와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실질적인 활동을 통해 공사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확대에 성실히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