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서울에서 시작해 17일 전남 광주까지 전국서 진행

 

[이투뉴스] 초등 논술 전문 교재 '와이즈 위클리' 홈스쿨을 운영중인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 www.wiseweekly.co.kr)이 새로 개발한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 사업설명회를 순회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9일 서울을 시작으로, 17일 전남 광주까지 전국의 초등학생 논술 학원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이즈교육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문가들이 진단하는 최근 교육환경의 변화와 이에 부응하는 논술 교습 전략 컨설팅과 함께 와이즈위클리의 차별화된 강점과 향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

교과논술 전문교재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는 타블로이드 판 신문 형태로 매주 발행되며 새로운 통합교과 과정과 연계된 주제로 논리적 주장과 글쓰기를 통해 논술능력을 높여주는 것이 강점이다.

교과 전 과정에 맞춘 연간 계획안과 교사용 지침서, 동영상 강의 등이 매주 제공되므로 진도관리와 수업준비도 상대적으로 편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와이즈위클리 홈스쿨은 동화를 비롯 정치, 경제, 역사, 철학, 인문, 문화, 과학, 상식, 위인 등 초등학교 전 분야를 망라하는 스토리텔링으로 교사와 학생들의 흥미와 자연스런 토론, 글쓰기 훈련이 효과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