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닷컴, 음식점 등서 요긴한 아이디어 상품 개발

▲ 엘비닷컴이 개발한 손잡이집게

[이투뉴스] 집게 사용에 따른 관절 통증을 예방·완화해 주는 '손잡이집게'<사진>가 나왔다.  

엘비닷컴(사장 한종휘)은 음식 조리나 서빙 과정에 집게 사용이 빈번한 식당이나 고깃집 종사자들이 손목이나 손마디에 무리를 주지 않고 사용 가능한 '손잡이 집게'를 개발·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집게 사용 시 엄지와 검지에 가해지는 힘을 분산시켜 손목이나 손가락 관절을 보호해 준다. 기존 집게와 달리 손잡이가 있어 자세 고정도 용이하다.

▲ 손잡이집게
손잡이 집게는 음식점에서 손님이 직접 김치나 고기를 원하는 크기로 자르거나 이런 작업을 돕는 종사자들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집게를 사용해야 하는 식당 종사자들의 손목·손가락 마디 관절 통증 예방·완화에 효과적이다.

엘비닷컴 관계자는 "오랫동안 집게를 잡는 동작을 계속하면 손목과 손가락, 팔꿈치까지 무리가 올 수밖에 없다"면서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고 장시간 편하게 사용가능한 것이 손잡이 집게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손잡이 집게 판매가는 개당 3500원이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구입문의는 엘비닷컴 홈페이지(www.lbdotcom.com)나 전화(010-3227-7748)로 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