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문장 구성과 사고의 논리적 표현 등 초점

[이투뉴스]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이 독해력, 사고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장원 국어랑 독서랑' L과정을 출시했다.

국어랑 독서랑은 7세부터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4단계, 18과정을 매년 순차적으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L은 12번째 과정이다.

장원 국어랑독서랑은 마루벌, 아이세움, 주니어김영사 등 국내 60 여 어린이 전문 출판사의 장르별 우량 신간 도서를 활용함으로써 독서욕구를 고취시킨다.

어른들도 틀리기 쉬운 우리말 표현, 속담과 사자성어, 우리말 어원, 일본어 잔재, 중학교 과정에서 배우는 문학작품 등을 만화로 구성해 쉬운 이해와 자기주도 학습을 유도하며 초성 게임과 어휘 퍼즐로 학생 스스로 학습 내용을 흥미롭게 점검하도록 배려했다.

안효빈 장원교육 교재개발 연구소 팀장은 "장원 국어랑독서랑 L과정은 올바른 문장 구성과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며 "의미단위 묶어 읽기로 빠르게 읽고 정확하게 이해하는 고속정독훈련, 학생 수준에 맞는 등급별 어휘학습, 직역풀이를 적용한 어휘력 확장, 문법 학습과 전략적 독해훈련 등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