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장원교육(대표 문규식 www.jangone.co.kr)이 만 3~6세 유아에게 효과적으로 한글을 가르칠 수 있는 '장원 세이펜 한글' 개발, 보급에 나섰다.

장원 세이펜 한글은 가에서 마까지 전체 5개 과정으로 설계됐다. 말하는 전자 연필인 세이펜을 통해 동화 및 단어를 들으며 글자와 문장구조를 익히는 통문자 학습법과 조어 체계를 익히는 자모음 학습법의 장점을 절충해 균형학습을 유도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장원교육이 이미 보급 중인 '장원 국어랑 독서랑'으로 진입하기 전 낱글자를 익히는 단계로 자모음부터 단어, 문장, 독서까지 계단식의 일관된 체계로 학습할 수 있게 된다.

성정화 장원교육 연구소 한글 팀장은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장원 세이펜 한글은 게임처럼 즐기는 다양한 놀이 활동, 리듬에 맞춘 듣기와 따라 하기, 낱말과 동화를 연계하는 주제학습법 등 국어, 한자, 중국어, 영어, 일어 교재를 전문적으로 보급해 온 장원교육의 교습 노하우를 모두 실었다"고 설명했다.

인터넷뉴스팀 e2news@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