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우수제품 지정…나라장터 엑스포에서 7개 모델 선봬

▲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받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선보일 규원테크의 첨단 고효율 펠릿보일러.

[이투뉴스] 신재생에너지 목재펠릿보일러 대표기업인 규원테크(대표 김규원)가 공공 조달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다진다.

규원테크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해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받은 중대형 펠릿보일러를 선보인다.

국내 유일의 펠릿보일러 종합 메이커인 규원테크는 그동안 가정용 펠릿보일러는 물론 농업용·업소용·산업용 펠릿보일러와 펠릿히터, 스토브 등 펠릿보일러와 난방기 수백여종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국내 펠릿보일러 산업을 글로벌 수준으로 주도해왔다.

지난해 12월 30일에는 김상규 조달청장으로부터 동종업계에서는 최초로 ‘조달우수제품 지정’을 취득하고 펠릿보일러 정부조달 수의계약을 보장하는 조달우수제품지정서를 수여받았다.

규원테크가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받아 이번 나라장터 엑스포에 선보이는 7개 모델은 국내 최고수준의고효율 펠릿보일러로 최첨단 기술의 무빙방식 특수버너(특허제품)를 적용해 연료품질에 상관없이 클링커 및 재처리를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화격자 자동청소 장치, 전열면 자동청소장치, 자동 재처리 장치 등 고체연료 사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비례제어 컨트롤을 장착해 연료소모 및 전기료 절감에도 효과가 크다.

규원테크는 이번 엑스포를 기점으로 민간수요에 비해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는 정부기관 및 학교, 군부대 등 공공기관의 목재펠릿보일러 수요가 늘어나도록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