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소박한 ‘그남자 그여자’ 의 사랑이야기

일시 : 2007년 1월26일 ~ 3월4일
시간 : 평일 8시 / 토 4시30분, 7시30분 / 일, 공휴일 3시, 6시 /단, 2월 18일(구정) 6시 *월 공연없음,2월 20일 공연없음
* 2006/12/26~2007/01/12 조기예매 40%할인 (1/26(금)~2/9(금) 공연에 한해)
기획/제작 : ㈜가을엔터테인먼트
문의 : 02-3142-0538~9

 

 

 

 

 

 

인기라디오 드라마에서 베스트 셀러로,
150만 밀리언 셀러에서 최고의 감성연극 <그남자 그여자>로!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인기 라디오 드라마 '그남자 그여자' 의 수많은 이야기 가운데 몇 편을 작가 이미나가 직접 재구성하여 출간한 동명의 에세이집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라디오 드라마 ‘그남자 그여자’ 는 하루 5분씩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방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01년 11월부터 2005년 6월까지 약 4년이 넘도록 수많은 애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두 권의 에세이집 또한 약 1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21세기 밀리언 셀러에 등재되기도 하였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네이버와 다음 카페의 회원수는 약 10,000 여명을 기록하였으며, 현재까지도 각종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책 속에서 발췌된 글들이 올려지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장르 파괴가 기대되는 연극 <그남자 그여자>!

전세계적으로는 물론 국내에서도 문화예술간의 장르간 파괴가 활발한 가운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중 최고의 작품이라 할 수 있는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를 성공적으로 기획 및 제작한 ㈜ 가을엔터테인먼트에서 2007년에 새롭게 준비하는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이미나 작가의 동명 에세이집을 연극으로 제작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 연재드라마 가운데 유일하게 연극으로 올려지는 작품!

연극<그남자 그여자>는 한 편의 드라마도 아니고 또한 TV도 아닌 라디오 방송의 짧은 연재드라마에서 소개된 이야기들을 엮은 에세이집을 원작으로 하여 유일하게 연극으로 올려지는 작품이다. 특히 ’그남자 그여자’는 2004년에 공중파 방송의 위성DMB 개국특집 드라마로 제작, 방송되었을 만큼 사랑 받는 작품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바로 나 자신, 그리고 내 옆의 그 사람의 이야기!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원작의 짧은 에피소드들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우리들이 직접 겪는 만남, 사랑,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하나의 완성된 극으로 재구성하였다. 한번쯤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보여줌으로써,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운명적인 만남과 그 후에 이어지는 핑크빛 사랑뿐만 아니라 쓰라린 이별, 그리고 아련한 사랑의 추억까지 달콤, 쌉싸름한 사랑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나갈 것이다. 다른 누구의 특별한 삶이 아니라, 바로 나 자신, 그리고 내 옆의 그 사람이 숨쉬고 있는 생생한 현실의 사랑이야기를 건넴으로써, 보는 이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 줄 것이다.


작품 줄거리 (Synopsis)

순진한 대학생 석원은 같은 대학을 다니는 윤정을 우연히 버스정류장에서 보고 첫눈에 반하여, 매일 다섯 정거장이나 떨어진 버스 정류장까지 와서 그녀와 함께 버스를 타고 등교한다. 한편, 석원의 존재를 눈치챈 선머슴아 같던 윤정도 예전과는 달리 외모에 더 신경을 쓰기 시작한다.

또한, 평범한 샐러리맨인 석원의 형 영신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정옥을 사랑하지만 늘 바라보기만 하고, 정옥은 이상형과는 정반대인 영신을 사랑하게 되지만, 그녀 또한 영신의 주위를 맴돌기만 한다.

조심스레 시작된 사랑을 예쁘게 키워나가는 그남자 그여자,
그들은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을까...?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