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차세대 육성 특별프로그램 눈길, 최적 환경 제공

[이투뉴스] 오는 4월 17일~19일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개최 예정인 ‘삼천리 Together Open 2015’가 타 대회와 차별화된 프로그램 및 선수를 배려한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삼천리그룹이 처음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손잡고 신설한 본 대회는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육성’을 표방한다. 이에 프로암대회 때 골프 꿈나무를 초청, 특별한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유소년 골프 선수 부모를 비롯한 골프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대회는 본 대회에 앞서 열리는 프로암대회에 초·중학교 골프 선수들을 초청해 프로선수로부터 직접 수준별로 특화된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익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강연을 마련했다. 레슨이 끝난 후에는 주최사인 삼천리그룹을 포함 프로암 참가자, KLPGA 관계자 및 부모들이 꿈나무 선수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해 ‘삼천리 투게더’의 의미를 함께 나누게 된다.

또한 본 대회는 채리티 대회로서 전체 상금의 10%를 스포츠 꿈나무 육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삼천리는 향후 KLPGA와 공동으로 꿈나무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국내 골프계의 미래를 이끌어 갈 골프 꿈나무 발굴과 육성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 ‘삼천리Together Open 2015’가 선수들을 위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마련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도 돋보인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억원 규모로, 우승자에게는 1억4000만 원의 상금 외에도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부상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본 대회는 선수들이 경기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식음선정과 편의시설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 대회 기간 매일 한식, 중식, 일식 등 컨셉을 달리한 뷔페를 제공, 컨디션 향상을 도울 예정이며, 선수들을 위한 전용 주차장,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별도로 마련해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 당일에는 휴장 코스를 선수들에게 개방함으로써 퍼팅뿐만 아니라 드라이빙 연습도 충분히 가능하도록 하는 등 경기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마련했다.

경기관람을 위한 갤러리 편의도 돋보인다. 전 라운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초대권을 무료로 배부받은 고객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갤러리 행사도 준비됐다.

한준호 삼천리그룹 회장은 “창립 60년을 넘어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삼천리Together Open’을 통해 삼천리, 꿈나무, 선수, 협회 관계자 모두 함께 스포츠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스포츠 꿈나무 발굴과 육성의 산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