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까지 홈페이지 및 홍보실 통해 신청 가능

[이투뉴스]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변종립)은 오는 6월 1일까지 ‘2015년 에너지절약 및 효율향상 유공자 포상’에 대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올해 포상은 에너지절약 및 효율향상, 기술개발 및 보급, 절약시책 및 홍보 등 3개 분야로 진행된다.

기업, 공공기관, 지자체, 시민단체, 학생 등 에너지절약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 및 개인이면 누구나 유공자 포상 홈페이지(www. energyaward.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단은 올해 유공자 선정에 있어 에너지신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에너지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한 단체 및 개인에 가점을 부여하는 등 활동실적을 고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대중소기업 동반녹색성장 협력사업, 대중소기업 상생 에너지동행 사업 등 기업 간 우수 에너지절감기술 및 노하우 공유사업에 참여해 산업분야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에 기여한 유공자도 집중 발굴할 계획이다.

포상 시상식은 11월 17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기간 중 이뤄질 예정이다.

유공자 포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kemco.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공단 홍보실(전화 031-260-4383, jiwoo0502@kemco.or.kr)로 문의하면 된다.

최덕환 기자 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