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하고 투명한 석유시장 확립위해 정책조언 해주길

▲ 김동원 이사장
[이투뉴스] 에너지・자원・환경 분야의 글로벌 경제신문인 이투뉴스가 창간 8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한국석유관리원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공익추구와 건전한 비판을 원칙으로 짧은 시간에 비약적으로 성장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독자들에게 수준 높은 뉴스를 전달하며 신뢰를 얻어왔습니다. 공정한 정론지를 지향하며 에너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신 이투뉴스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석유관리원은 공정하고 엄정한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에 대한 품질검사와 정량미달 판매행위 등 불법유통행위 단속을 통해 건전하고 투명한 석유유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들이 안심하고 석유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석유품질보증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안심주유소, 찾아가는 자동차연료 무상분석서비스, 한국소비자원과 연계한 소비자피해 구제지원사업 등을 통해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불법유통행위를 근절하고 석유에너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기관 본연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해나갈 것입니다.

이투뉴스도 불법석유유통의 폐해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건전하고 투명한 석유시장 확립을 위한 다양한 정책조언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투뉴스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고 올해에도 에너지・자원・환경 분야 발전을 위해 깊이 있고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