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탐방·심층기획취재 통한 생생한 목소리 전달에 감사

▲ 정원철 회장
[이투뉴스] 서민경제에 가장 중심이 되는 국가에너지 산업의 든든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에너지 분야에서 전문 언론지로서 현장탐방 및 심층기획취재를 통해 에너지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이투뉴스의 임직원과 일선 기자 여러분들께 무한한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에너지 산업분야에 튼튼히 뿌리를 내려가고 있는 이투뉴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애독자로서 창간 8주년에 축하와 격려를 보냅니다.

이투뉴스는 현장을 누비면서 생생한 정보와 현장의 목소리를 유감없이 전달하고 있어 독자들에게 공정하고 신속한 에너지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정부의 에너지정책에 대해는 발전적인 충고와 대안까지 제시하는 전문기사 보도를 지향하는 정론지로서 행동하는 언론의 양심으로 국가 에너지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사)한국자영알뜰주유소협회는 국내 석유유통 시장 내의 독과점 구조를 개혁해 유가를 인하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같은 협회의 활동에도 유감없는 펜의 힘으로 부족한 부분은 질책하고 꼬집어 국가 경제 발전과 물가안정에 초석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공정한 감시자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이투뉴스는 굽힘없는 올 곧은 펜의 힘으로 예리한 판단과 올바른 방향 제시하며 국내외 에너지시장 특히 정유시장의 대 변혁의 물결이 날로 거세지고 에너지 산업 분야에서 국민과 이투뉴스의 애독자들로부터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언론사로 거듭나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