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경품대잔치…주유상품권 등 120만명에 경품 제공

[이투뉴스] 에쓰오일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에어컨, 류현진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주유 후 보너스카드로 적립시 당첨 여부를 영수증 하단에서 바로 확인해 현장에서 경품을 받는다.

에쓰오일은 온라인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 앱(구도일 Family)에서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은 6월 초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시럽'을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 1만명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1만명에게 모바일 주유권(3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노란경품대잔치를 통해 에쓰오일은 1년 주유권(300만원, 3명), 삼성 에어컨(5명), 여행상품권(30만원, 10명/10만원, 50명), 엔진오일(1box, 300명), 류현진 사인볼(5000명), 모바일 주유권(3000원권, 2만 명) 등 120만명에게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노란경품대잔치는 에쓰오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희망의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라는 의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윤애 기자 paver@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