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3억3000만원 후원금 전달

▲ 7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열린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정구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상근부회장(왼쪽에서 세번째부터)과 류열 에쓰오일 수석부사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에쓰오일이 계열주유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는 등 나눔 가치 실현에 앞장 선다.

에쓰오일은 7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류열 에쓰오일 수석부사장이 정구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상근부회장에게 후원금 3억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의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에쓰오일 영업사원들이 300여곳 주유소 운영인들과 함께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배식·청소·목욕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 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영업 현장의 직원들과 주유소 운영인들이 사회봉사단을 이루어 각 지역의 복지시설에 특화된 봉사활동을 펼치는 것"이라며 "임직원들과 주유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문화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임직원들이 주유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을 후원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노인요양시설과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1200여 회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윤애 기자 paver@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