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행복 가득 채우세요' 편…새 캐릭터 '구대디' 등장

▲ 에쓰오일이 가정의 달을 맞아 tv광고 '채우세요'편을 신규 론칭했다.

[이투뉴스] 에쓰오일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새로운 TV광고 '채우세요' 편을 공개했다.

8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이번 신규 광고는 대화 단절 시대에 살고있는 가족들이 에쓰오일을 가득 채우고 행복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가족의 식사시간 대화가 전혀 없는 가운데 핸드폰에만 집중하는 아들에게 아빠는 "그만"을 말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왜요?"라는 아들의 메신저 응답뿐이다.

당혹해 하는 아빠의 모습과 함께 에쓰오일의 캐릭터 구도일이 등장하면서 딱딱한 가족 분위기에 반전이 일어난다. 자동차에 에쓰오일을 채우고, 온 가족이 놀이공원으로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가득 채운다.

에쓰오일은 이번 TV광고에서 '채우세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가족을 행복을 찾아 떠나보라고 권유한다. 여기서 에쓰오일 주유소는 단순히 기름을 넣는 장소가 아닌 가족의 행복을 채워주는 매개체다.

이번 TV광고는 가정의 달 컨셉에 맞춰 '구도일 패밀리'의 아빠 캐릭터 '구대디'를 처음으로 등장시켰다. 실제 아빠와 아들과의 관계처럼 구도일과 구대디 부자(父子)의 호흡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인 캐릭터인 구도일에 더해 서브캐릭터 구도일 패밀리 8종을 개발했다"며 "TV광고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이번 TV광고와 연계해 가족들이 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5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서 구도일 꽃 조형물을 설치하고 프로포즈 이벤트 등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윤애 기자 paver@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