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베스트샵 통해 가스레인지 구매 시 10% 캐시백 증정

[이투뉴스] LG전자가 가스레인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베스트샵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제휴 신용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가격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모델은 고급형 신모델 HB633AA, HB623AA (LPG/LNG 타입 모두 해당)이다.

지난달 출시된 2015년 LG 가스레인지는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핀업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고 주방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화력조절부분 조작 시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스테인리스 마감처리를 적용해 요리 도중 국물이 넘치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한 3중 코팅 상판 적용해 강화유리 같은 매끄러운 느낌 연출하는 것은 물론 생활기스도 예방할 수 있다.

2015년형 LG가스레인지는 스마트 자동 불꽃 조절 시스템을 적용해 불꽃 크기가 스스로 조절되기 때문에 조리 중 의도치 않게 불이 꺼져 다시 켜는 불편함을 없앴다. 온도감지센서와 화력자동제어프로그램을 접목해 자동소화 발생이 쉬운 음식물을 조리할 경우에도 안정적인 불꽃을 제공한다.

또한 곡면 과열방지 센서가 적용돼 조리기구의 걸림 없이 어떤 조리기구를 사용하더라도 안정적인 조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