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맛있는 고기 먹고 SNS에 올리면 무료 메뉴 제공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반응이 폭발적이다. ‘육장갈비’ 매장을 찾아 맛있는 육장갈비를 먹고 SNS 에 올리면 고기 1인분을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단, 모든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 여부를 확인한 후 방문해야 한다.

현재 포천점, 운서역점, 길동점, 창원성주점 등 4개의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 여부를 확인 받으면, 바로 고기 1인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또한 각 매장마다 만족시켜야 하는 미션이 다른데, 이러한 소소한 재미로 고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육장갈비 포천점’에서는 육장갈비 2인분 이상 먹고, SNS에 올리면 수제돼지갈비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육장갈비를 맛있게 먹는 모습,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되고, 해시태그는 #육장갈비 포천점, #포천맛집, #포천갈비, #포천회식장소, #포천돼지갈비로 작성하면 된다.

‘육장갈비 운서역점’은 육장갈비 2인분 이상 먹고, SNS에 올리면 숯불우삼겹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증샷을 올린 후, 해시태그는 #육장갈비 운서역점, #육장갈비, #운서동 맛집, #숯불 우삼겹, #운서동갈비로 작성하면 된다.

‘육장갈비 길동점’은 육장갈비 2인분 또는 소갈비살 3인분 먹고, SNS에 올리면 수제돼지갈비 또는 우삼겹살 한 가지를 1인분 무료 제공한다.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는 #육장갈비 길동점, #길동맛집, #강동구맛집, #갈비맛집, #길동회식장소, #길동갈비로 작성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육장갈비 창원성주점’은 육장갈비 먹고 SNS에 올리면 수제양념소갈비, 소갈비살, 수제돼지갈비 등 총 3가지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는 #육장갈비 창원성주점, #육장갈비, #성주동 맛집, #성주동 회식장소, #성주동갈비로 작성하면 된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맛있는 육장갈비를 먹는 것만으로도 만족도가 높은데, 이렇게 재미있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을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_www.610galbi.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