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창업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외식 문화가 부활되면서 활발한 창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외식 업계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모여들고 있다.

외식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해본 결과 창업 때 가장 부담되는 부분을 ‘조리과정’과 ‘매장운영’에 대한 부분으로 꼽았다. 창업 후 실제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이 외식창업을 하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 되는 셈이다.

한편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가 기존 조리과정이 어려웠던 족발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차별화된 매장운영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리틀족발이에서는 선교육 후 오픈 시스템을 적용하여 맞춤식 교육과 현장실습 위주의 교육을 통해 맞춤형 창업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족발창업 리틀족발이는 성공창업을 위한 차별화된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물류 시스템, 상권분석, 실전교육, 메뉴개발, 오픈지원, 운영지원, 대출시스템, 브랜드 홍보마케팅 및 가맹점별 홍보 마케팅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리틀족발이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다 보면 발생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들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성공창업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갖추어 둔 것이다. 또한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가장 맛있는 족발리틀족발이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통해 매장을 개점할 경우 조리과정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족발집창업 리틀족발이는 가맹점을 위한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개발하여 독점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족발창업 리틀족발이의 대표 메뉴는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를 이용한 메뉴로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도 사로잡을 만큼 색다르면서 독특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먹기 좋게 썰려 나오는 리틀족발이 양념 족발은 친숙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기존 족발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현재 족발창업의 대표 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한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 문의(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