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머니투데이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서는 여성질환 예방법, 여성청결제의 효능에 대해 설명하며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속궁나이트에센스’가 소개되었다.

한의학박사 장종열 원장은 “질염은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면 질에 상주하는 균의 수가 갑자기 늘어나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질염에 걸리면 주로 질 주위가 따끔거리거나 가려움증, 희거나 약간 노란 덩어리 형태의 질 분비물이 증가하며 냄새가 특징인 질환”이라며 “질염 증상과 더불어 스트레스 요인 및 부부관계를 피하게 되는 원인이 된다.”

“질염을 인식하지 못하고 방치할 경우 요도염, 방광염, 자궁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다.”며 “병원에 내원하기 어려운 여성들의 경우 냄새 제거나 질염 개선을 위해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고, 민감함 부위인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천연 여성청결제 전문 기업 장동호 대표가 출연해 “여성의 냉 대하증, 질염, 분비물과 불쾌한 냄새제거, 가려움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서울 모 병원에서 임상 실험을 실시하여 효과가 검증되었고 미국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도 검증되었다.”고 전했다.

소개된 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 에센스’는 합성 제품이 아닌 익모초, 약쑥, 천궁, 회향, 오미자, 석류 등의 다양한 허브 한약제에서 추출된 JDB-Complex5라는 천연물 엑기스인 식물성 여성호르몬을 포함하고 있어 혈류개선, 염증개선, 탄력개선 등의 효과를 통하여 여성기관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 주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 여성청결제다.

차이사는 “허브의 일종인 자모 추출물과 다양한 허브 한약제에서 추출된 JDB-Complex5 제품이다.”라며 “여성청결제로 갱년기 이후의 질 건조증, 성교통 등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알렸다.

이 가운데 속궁 제품의 제조 판매업자인 ㈜제이디코스메틱의 차승호이사가 배우 차승원의 친형님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속궁나이트에센스'가 차승원의 친형님께서 운영진인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연 제품이라는 자체만으로도 좋은데, 배우 차승원의 가족이 운영한다니 신뢰가 간다", "배우 차승원 친형님이 운영하는 회사라니,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일 수밖에 없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끝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에 수출 길을 열고 있고, 베트남, 태국 등 해외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세계 여성들의 속 내면을 아름답고 자신있게 만들 수 있는 창조적 기업으로 발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 에센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방송 내용은 홈페이지(www.sokgoong.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