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먹거리는 다름 아닌 쭈꾸미다. 쭈꾸미는 피로회복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성인병 예방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필수 아미노산까지 다량으로 들어가 있어, 맛으로 보다 건강으로 보나 최고의 음식이다. 쭈꾸미를 통해 만들어지는 각양각색의 음식은 프랜차이즈로도 널리 퍼지며 그 인기를 증명하는데, 그중 성신여대 근처 쭈꾸미 맛집으로 다른 프랜차이즈 쭈꾸미 집을 제치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있어 화제다.

성북구 동소문로 20다길에 위치한 오퐁쭈(오빠가해준퐁듀쭈꾸미)가 바로 이러한 화제의 맛집인데, 오퐁쭈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과,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즐길 수 있는 20가지 이상의 샐러드바 이용으로 인해 다른 쭈꾸미 집 보다 더 성황리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거기에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주류 까지 제공하며 성신여대 맛집 베스트로 자리 잡았다.

오퐁쭈의 메인 메뉴인 쭈꾸미는 전국 어디에서도 먹어볼 수 없는 오퐁쭈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다. 그로인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쭈꾸미 요리가 탄생되는데, 거기에 삼겹살, 닭, 새우 등을 섞어서 먹을 수도 있고 더 나아가 가장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의 통오징어 튀김은 통어징어를 직접 잘라 튀겨 술안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기분 좋은 실내 분위기는 오퐁쭈를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조차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오퐁쭈에만 있는 20여 가지의 무료 샐러드바는 쭈꾸미 요리를 조금 더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돕는 오퐁쭈만의 매력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는 오퐁쭈에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후 재방문 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SNS에 오퐁쭈를 태그 혹은 업로드 하고 직원에게 보여줄 시 또 다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오퐁쭈의 대표는 “오퐁쭈는 대학가에 위치한 만큼 밝고 젊은 분위기로 지어졌다. 젊은 마인드로 똘똘 뭉친 사업가들의 체험 현장이라 보면 된다. 더 맛있는 음식을 누구나 쉽게 드실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불어 내놓고 있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와 최고의 서비스로 늘 오퐁쭈에 오시면 행복한 일이 가득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격,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대학가를 휘어잡은 오퐁쭈에서는 색다른 쭈꾸미 음식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성북구 동선동의 오퐁쭈에 관하여는 쭈꾸미,성신여대,송년회,데이트코스,커플,가볼만한곳,회식,모임,맛집,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