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현대인에게 가장 많은 질병 중 하나가 바로 위장 관련 질병일 것이다. 사회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스트레스성 위염을 많이 앓게 되기 때문이다. 또한 바쁜 회사일로 인해 끼니를 제 때 먹지 못하기도 하고 야근이나 회식 때 먹는 야식 등도 위장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준다.

위 안의 음식물이 역류하여 식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역류성 식도염 역시 조심해야 한다. 속이 자주 쓰리거나 신물이 올라온다면 위염과 함께 역류성 식도염도 의심해보아야 한다. 반복적으로 이런 증상이 반복된다면 꼭 병원을 찾아야 한다. 심하면 내부에서 출혈을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예방을 위해서는 기름진 음식과 초콜릿 등의 음식을 멀리하고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위산 과다를 완화시키는 사과나 생강, 순무 등을 먹는 것도 좋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위장, 위염, 식도염에 좋은 유근피(느릅나무뿌리껍질), 백출(삽주뿌리), 산사(산사자나무열매), 민들레, 칡(갈근) 등을 활용하여 팔도누리한방차 제품을 선보였다. 마른 약재 형태로 가공되었기 때문에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복용 방법 역시 간편하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날씨에는 식히지 않고 따뜻할 때 마셔주면 그 효과가 더욱 크다.

자연과 건강을 찾는 소비자들은 얼굴붓기 빨리빼는법, 한방다이어트, 기침에좋은것, 통풍에 좋은 약초, 약초효능, 하체혈액순환, 생리통에 좋은차, 홍화씨효능, 우슬뿌리 효능, 익모초 효능, 기력회복에 좋은차, 편두통에 좋은차, 우울증에 좋은차, 숙취에 좋은차, 생리불순에 좋은차, 당뇨에 좋은차, 여드름에 좋은차, 신장에 좋은차, 가래기침에 좋은차, 항암에 좋은차, 손발이 차가울 때 좋은차, 마른기침에 좋은차 등 다양한 키워드를 통해 제품을 찾고 있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한방차는 장염에좋은음식,고지혈증에좋은음식,간에좋은음식10,원기회복에좋은음식,소화잘되는음식,약재,기력회복에좋은음식,방광염에좋은음식,위에좋은음식,속쓰릴때좋은음식,여드름에좋은음식,눈에좋은음식 등 다향하다.

외에도 뇌에좋은차, 고혈압당뇨에 좋은차, 몸살감기에 좋은차, 피부염에 좋은차, 간해독에 좋은차, 근육통에 좋은차, 변비에 좋은차, 뇌졸중에 좋은차, 해독에 좋은차, 위궤양에 좋은차, 수면에 좋은차, 갱년기불면증에 좋은차, 불면에 좋은차, 공부할 때 좋은차, 살빼는데 좋은차 등 다양한 건강증상에 따라 차 종류를 구비해놓았기 때문에 약초 이름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나의 건강 증상에 알맞은 건강차를 마실 수 있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건강차 제품은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