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성들에게 탄력있고 팽팽한 피부는 언제까지나 지켜내고 싶은 요소 중 하나다. 그러나 아무리 노력을 해도 한 살 한 살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잔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게 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다. 노화된 피부 주름을 들어올려 팽팽하게 유지하기 위한 리프팅은 특히 인기가 높은 시술로 팔자주름리프팅, 더블로리프팅, V라인리프팅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렇게 리프팅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과 시술과 피부관리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셀프케어로 눈을 돌리는 이들도 늘었다.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돕는 뷰티 디바이스들이 많이 선보여지면서 더욱 쉬운 셀프케어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일명 ‘이영애 롤러’로 유명해진 리파캐럿도 그 중 하나다.

리파캐럿은 피부 탄력증진과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롤러로 셀룰라이트 분해와 붓기완화, 뭉친근육 이완에도 효과적이라 다기붓기빼는 법, 부종 없애는 법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선호되며, 경락마사지의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 하루 5분의 간단한 마사지만으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붓기제거 효과를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태양전지판을 두어 미세전류를 모아 피부로 전달함으로써 매끈한 피부라인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생체전류에 가까운 미세전류는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혈류량을 늘려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시킨다.

전문가의 손동작을 재현한 롤러로 살을 집어올려 노폐물을 내보내고 셀룰라이트에 기능하는 전신에 사용 가능한 미용롤러로 승모근이나 종아리 뒤쪽 등 쉽게 근육이 뭉치는 부위의 근육 이완에도 도움을 준다. 일본에서 특허받은 70도 각도와 인체구조를 계산한 36도 멀티앵글, 720면 다이아커팅으로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주어 피부의 부담을 줄였으며, 편안한 그립감으로 신체 모든 부위를 깊고 확실하게 잡아올리고 압력을 가해 케어한다. 백금코팅에 일본공업규격에 준하는 방수사양을 적용하여 맨살이나 욕조 안에서도 자극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 일본에서 400만개 이상 팔려나가며 그 효과를 증명한 리파캐럿이 한국의 5대 백화점에 입점하고, 홈쇼핑에 선보여지자 일본에서의 판매신화를 이었다. 홈쇼핑에서는 리파캐럿이 방송될 때마다 매진으로 이어졌고,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례적으로 하루 2회 방송이 편성되기도 했다. 높은 인기에 따라 정교하게 만든 모조품들이 활개를 치고 있지만 안전한 사용과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정식으로 수입된 정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