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글로벌 천연라텍스 기업 게타라텍스(www.gethamall.com, 대표이사 강창환)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월드 브랜딩 어워드 2015-2016 시상식 매트리스부문 1위 브랜드 수상을 기념하여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및 베개 전품목 최대 40%의 할인행사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타라텍스(GETHA)는 지난 9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2015-2016 시상식에서 삼성, 애플, 구글, 스타벅스, 맥도날드, 이케아 등의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게타라텍스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상 타이틀을 거머쥐며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하였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에 설립된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로 싱가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미국, 독일, 중동 등 세계 14개국 3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된 품질력과 디자인으로 천연라텍스의 위상을 한층 격상하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국시장은 지난 2011년 진출하여 올해로 5년차를 맞고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천연라텍스에 대한 불신감이 높아진 국내시장에서도 세계시장에서 검증받은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과 함께 본사의 완성품 직수입 모델, 안심 잠금장치(Safety Lock), 꺼짐방지 안티-새깅 시스템(Anti-Sagging System) 등의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시장의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수 차례의 권위있는 국제 시상을 통해 브랜드력을 검증받은 바 있는 게타라텍스는 이번 월드 브랜딩 어워드까지 석권하며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다는 평가이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가 주최하는 국제 브랜드 시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로 뛰어난 성과와 가치를 보인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한다.

게타라텍스의 40% 슈퍼세일 이벤트는 공식온라인 쇼핑몰(www.gethamall.com) 및 서울강변점, 청주점, 오창점, 창원점 4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