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도 수능이 끝나고 물수능이였다는 의견 이후에 의외로 어려운 불수능이라는 의견이 많다. 결과야 어찌됐던 수능 때문에 수험생들뿐 아니라 학부모, 가족들도 마음의 여유가 생기면서 강남의 성형외과에서는 수능마케팅이 붐을 이루며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동안 고민해왔던 쌍꺼풀, 코성형, 지방흡입 등 원하던 성형수술을 상담 받기도 하고 수험생이벤트를 통해 할인도 받는 등 수험생들을 유혹하기 위한 성형외과의 경쟁도 치열하다. 최근에는 보톡스, 필러 등 쁘띠성형의 유행으로 시험이 끝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사각턱보톡스, 코필러, 윤곽주사 등 쁘띠성형을 위해 클리닉을 방문하는 학생들도 많다.

성형수술이 부담스러운 예비 대학생들에게 있어 추천할 만한 쁘띠성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첫 번째로 가장 접하기 쉬운 시술은 역시 보톡스, 필러이다. 보톡스의 경우 사각턱보톡스, 종아리보톡스가 가장 선호하는 보톡스이다. 종아리보톡스의 경우 단기간에 바로 종아리가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선호하는 시술이다. 필러에는 코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눈밑필러가 수험생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특히 코필러의 경우 부담 없이 코성형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이마필러도 볼록한 이마를 만들어 얼굴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쁘띠지방흡입 신개념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권한다. 룩팻은 수면마취를 하지 않고 몸의 지방을 간단하게 밖으로 뽑아주는 시술로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 최근 급격한 인기를 얻고 있고, 비슷한 아류 시술들이 생기고 있다.

수험생의 어머니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술은 역시 리프팅이다. 레이저로는 울쎄라, 더블로 등 국소마취를 통해 쳐진 피부를 올려주는 시술이 효과적이다. 울쎄라는 몇 번의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다. 좀더 강하게 리프팅을 원한다면 녹는실 리프팅을 통한 실리프팅이 인기이다.

최근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블루로즈리프팅 등 점점 업그레이드 된 실리프팅이 등장하고 있다.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시간도 10분 정도로 짧고, 부작용이 적어 최근 많이 하는 시술 중 하나이다. 실리프팅과 같이 스컬트라라고 하는 얼굴의 볼륨을 넣어주는 시술을 한다면 효과가 더욱 좋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얼굴의 꺼진 볼륨을 넣어주는 시술로서 리프팅 시술과 같이 하면 효과가 매우 좋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은 “최근 장비의 업그레이드와 리프팅 기구의 발달로 저렴한 비용으로 바로 효과를 볼 수가 있는 시술이 많다”며 “꼼꼼히 알아보고 잘 선택을 한다면 부작용 없이 합리적인 리프팅 시술을 찾을 수가 있다”라고 조언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