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안양·범계 맛집’타이틀로 블로그와 SNS에 떠들썩한 이태리 퓨전 음식점 ‘마초쉐프’가 화제가 되어 찾아가 보았다.

매장 전체가 나무 인테리어로 메뉴판과 빌지에도 나무가 덧데어 있고, 상호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 직원들은 모두 남자들이다. 벌목공을 연상시키는 연장들이 벽면에 걸려있고, 기둥 역시 통나무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픈주방으로 청결함이 돋보였다.

이태리 퓨전 음식점인 만큼 메뉴 역시 독특하다. 리코타치즈샐러드, 목살스테이크, 매운치킨파스타, 까르보나라, 부채살스테이크, 베리베리피자, 꽃게살로제리조또 등이 있으며, 특히 신메뉴 ‘스텔라피자’는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자타공인 메뉴로 젊은 남녀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 마초쉐프 범계점을 방문한 이 씨(29)는 “목살스테이크와 매운치킨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다. 독특한 퓨전 음식으로 맛은 물론이고 메뉴들의 궁합을 맞춰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해서 앞으로 데이트코스 중 한곳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마초쉐프 범계점은 런치타임 방문 시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며, SNS인증샷을 올리면 최대 2천원까지 할인 이벤트 중에 있다.

안양 범계맛집 마초쉐프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5 현대프라자 3층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대표번호(031-388-887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