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자, 여성들의 시크릿존에 또 다른 고민이 생겼다. 극심한 건조주의보에 질건조증에 의한 심한 가려움증이 생기고 질도 점점 느슨해져 불쾌한 냄새를 풍기기 일쑤다.

또 최근에는 가을 환절기에 찾아온 면역력 약화와 레깅스 등의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옷을 자주 착용하게 되면서, 시크릿존 주위에 통증과 가려움이 생기는 질염을 호소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이때 좋은 천연 여성청결제를 이용하면 불쾌한 냄새에 대한 걱정은 물론이고 가려움증이나 질염을 예방하고 질건조증, 질수축에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센스 있는 여성들은 정기적으로 천연 여성청결제를 구입해 사용하는 경우가 흔하다.

다만 천연 여성청결제를 선택할 때는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것인 만큼 성분을 보다 꼼꼼하게 체크하고 안전성과 효능을 제대로 따져보는 것이 좋다. 특히 이미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고, 청결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는 후기가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지혜도 필요하다.

좋은 여성청결제를 찾고 있다면, 머니투데이 MTN ‘김생민의 머니투데이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서 소개된 sk코스메틱의 천연 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에센스’를 권장할 수 있다.

속궁나이트에센스는 합성 제품이 아닌 허브나 한약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의 익모초, 약쑥, 천궁, 회향, 오미자, 석류 등의 다양한 허브 한약제에서 추출한 엑기스 ‘JDB-Complex5’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크릿존을 보다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질건조증 개선은 물론이고 혈류개선, 염증개선, 탄력개선을 통한 질수축 등의 효과가 있으며, 서울성모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주임교수추천 제품, 한의학박사 추천제품이다.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최환석 주임교수는 “속궁나이트에센스는 여성 시크릿존의 청결과 건강한 여성기능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 제품”이라며 “속궁나이트 에센스 사용 후 많은 여성들이 질 분비물이 개선되고 불쾌한 냄새가 사라졌다는 결론을 얻었다. 또 부부관계 시 성교통도 해결되는 효과를 보이며, 항염효과와 여성호르몬의 작용이 뛰어난 제품으로 추천된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미국FDA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공식 홈페이지(www.sokgoong.com)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