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달력이 11월 말에 접어듦에 따라 기온이 급격하게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대기의 건조함 등이 강해지면서 여성들의 각종 질환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가장 세심하면서도 소중한 시크릿존 또한 건조함에 노출되면서 다양한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여성의 시크릿존은 여성 신체에 있어서 가장 민감한 부위인 만큼 꾸준한 관리와 관심이 기울여지지 않으면 많은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에 옷을 여러 벌 입어야 하는 상황에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염증 등을 일으키는 균이 창궐할 수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다.

무엇보다 급격한 기온 하락으로 인해 신체의 면역력이 전체적으로 저하되어 있는 상황에서 여성 시크릿존의 건강관리를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이에 따라 여성청결제를 이용해 시크릿존의 청결과 산성 유지가 필수적으로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존 관리 제품 시크릿버진이 주목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체질별 종류로 제품이 나누어져 선택적으로 이를 사용,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시크릿 존의 제품은 탄력을 위한 시크릿버진 에센스와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쳐크림, 핫크림, 아스트로글라이드 의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상황에 따라 입맛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시크릿버진의 제품군 라인업은 시크릿존 탄력과 보습력은 물론이고 출산이나 갱년기에 접어든 이들이 사용해도 안성맞춤일 정도로 세심한 관리에 안성맞춤의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제품군 내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인 엘아르기닌이 함유되어 있어 원활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탄력 있고 건강한 시크릿 존을 유지해 여성에게 자신감을 되찾아 주고 있는 만큼 천연여성청결제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시크릿버진 측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철을 넘어서 이제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된 만큼 보다 세밀한 시크릿존 관리가 여성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라며 “여성세정제사용법을 모르는 이들은 보다 적극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꾸준한 관리 솔루션을 사용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여성 청결제 ‘시크릿버진’에서는 현재 가격할인, +1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담이나 문의는 시크릿버진 쇼핑몰(http://www.secretvirgin.kr)과 고객센터(02-465-5623)를 이용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