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학부모님들의 성원으로 필리핀 알라방 케네디 국제학교 영어캠프 모집이 마감을 앞두고 있다. 케네디 국제학교의 영어캠프를 6년간 진행해 온 RNK 에듀케이션은 천편일률적인 영어캠프의 틀을 벗어나, 국제학교 선생님들의 오전 1:1 수업과 오후 5시간 그룹 수업, 캠프 적응을 돕기 위한 사전 화상 및 전화영어 제공, 숙소와 학교 스포츠 클럽 등 안전한 알라방에서의 최고 시설 등 필리핀에서 진행되어 오는 캠프들 중 가장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학부모님들이 해외 영어캠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선생님들의 수준입니다. 저희는 케네디 국제학교에 소속된 선생님들이 기존의 영어캠프 스케줄을 소화함으로써 검증된 수준의 선생님들과의 수업을 보장합니다.

또한 최고 수준의 숙소와 스포츠클럽, 중국어 특강과 축구 특강, 캠프 이후에 제공되는 이근철의 토크리시 수강권, 뉴질랜드 영어캠프와의 연계 등 안전하고 알찬 캠프 운영은 물론 실제 참가 기간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라고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RNK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집중력 학습기 엠씨스퀘어도 선물로 주고 있어, 학생들에게 영어실력 향상 뿐 아니라 좋은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도움을 주고자 하고 있다. 숙소에서 함께 생활하는 멘토진 중 한명인 이한나 선생님은 정상어학원에서 원어민 강사로 일했을 정도로 유창한 영어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잘 준비된 멘토 선생님들이 학교에서 진행 된 수업 이후에도 24시간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을 조성하고, 수학 공부 및 생활 관리도 2중 3중으로 케어해 줄 전망이다.

현재 마감을 앞두고 있는 RNK 필리핀 알라방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02) 6416-3123~4 또는 네이버 RNK 에듀케이션 검색을 통해 캠프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