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입동이 지나고, 절기상으로는 겨울이 시작되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 때는 비가 올 때마다 기온이 내려가다, 첫눈이 오는날은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긴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기도 하지만 뜨거운 돌판위에서 지글지글 굽히는 곱창은 새로운 별미다

특별한 데이트의 새로운 메카로 손 곱히고 있는 전주 송천동의 겨우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데, 높은 교통 접근성과 많은 송천동 맛집, 카페 등 데이트와 만남을 위한 시설이 밀집해있기 때문이다.

그중 전주 송천동 맛집 곱창고 전주송천점은 좋은 데이트코스 중 하나로 전주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다.

전주 곱창 맛집 곱창고는 남녀노소 입맛에 맞추어 메뉴들을 개발해왔다. 수제양념 숙성방식으로 부드러워진 육질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고 있으며. 비린 냄새 없이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고의 한우 곱창은 입안 가득 그 고소함이 퍼진다. 맛있는 양념과 곱창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져 곱창을 싫어 하던 사람들의 입맛도 사로잡는다.

곱창고의 곱창은 고열에 60분간 자숙하여 곱창 특유의 곱을 잡고 과일과 마늘을 이용해 양념을 만들고 0도씨 이하에서 숙성하여 더욱 부드러우며, 숯불초벌을 하여 곱창의 맛을 더욱 더 극대화 시키는 게 장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곱창을 싫어 하거나 곱창을 아예 못 먹는 사람들도 곱창고의 곱창만은 너무나 맛있게 즐긴다.

주메뉴인 소곱창 모듬구이는 1인분에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마약순두부찌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에다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무한리필까지 돼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인심이 후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대표메뉴인 소곱창모듬을 비롯해서 특양구이, 대창, 막창, 염통 등의 구이류 이외에 곱창전골, 육회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고 창고밥이라 불리는 볶음밥, 국수 등의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라인을 구축했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육회와 도토리묵국수는 곱창고의 ‘소곱창모듬’과 환상적 궁합을 이뤄 많은 고객들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근에도 잘 알려져 있어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송천동곱창 대표 곱창맛집 곱창고. 두툼하고 고소한 곱창에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날, 곱창고의 특급 곱창은 추위를 이겨낼 수 있게 해준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