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필리핀어학연수 8주 학비와 기숙사비, 등록금이 모두 포함된 'ALL IN ONE 199패키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한 '필가자'에서 수상기념으로 가격거품을 뺀 필리핀어학연수 199패키지를 선보인 것이다.

이번 패키지는 8주학비, 기숙사비, 등록금을 추가비용 없이 199만원 전 지역 학교들을 대상으로 정찰 특가패키지로 비용적 측면에서 과감한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필리핀에 위치한 어학원에만 적용되며 선착순 20명의 인원제한이 있어 관심이 뜨겁다.

필가자 김샘 팀장은 "8월엔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영어캠프 문의가 많은 시기"라며 "현재 대다수 학원들의 마감이 임박한 상태기 때문에 가족연수와 조기유학을 준비 중이라면 문의를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호주어학연수와 캐나다어학연수, 영국, 몰타, 아일랜드 및 유학으로 연계연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연계항공 반값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어서 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ALL IN ONE 패키지의 등록 문의는 홈페이지(cafe.naver.com/mlbtheshow)를 통해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