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워킹맘, 전업주부, 우리나라 주부라면 누구든 힘들지 않은 사람이 없다. 집에서든 밖에서든 애 돌보랴 일 하랴, 집안일 또한 강도가 만만치 않기에 하루 종일 쉴 틈 없이 일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바쁜 주부들 사이에서 최근 인기있는 다이어트방법이 있는데 바로 오래전부터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산야초 효소다이어트방법이다. 산야초효소다이어트의 효과가 좋은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터 요즘 효소다이어트후기들을 보면 그 식지 않은 산야초효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특히나 주부들 사이 산야초효소를 이용한 효소다이어트가 여전히 인기있는 이유는 아마 육아와 가사일을 하면서도 틈을 내서 할 수 있는 단기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일 것이다.

효소다이어트로 유명한 브랜드 효소담의 산야초다이어트는 효소를 이용한 산야초발효액과 함초발효액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렛미인 시즌4에 공식사용되어 렛미인들의 건강한 바디밸런스를 책임졌던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효소담은 절식 기간, 보식 기간에 따라 프로그램을 1주, 2주, 4주로 나누어 진행할 수 있고 산야초프로그램, 함초프로그램 중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산야초발효액 같은 경우 50종의 국내산 산야초를 함초발효액 같은 경우에는 맑고 깨끗한 순천만에서 자란 국산 함초를 최적의 기간 동안 발효해 만든 제품으로 절식기간 동안 최소의 열량과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다이어트 효소식은 동결건조 공법을 이용하여 영양 손실을 최소화 한 체중조절식으로, 식이섬유, 필수 단백질,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절식 후 몸을 다시 평소와 같은 상태로 천천히 돌려주는 보식기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효소와 유산균은 프로그램 기간 내내 꾸준히 섭취하며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 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효소담 관계자는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몸에 해로울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는 커녕 지속되는 요요현상으로 힘들어질 수 있다.”며 “효소담은 적절한 절식과 보식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이기때문에 주부들 뿐만 아니라 젊은 사이에서도 인기다.”라고 말했다.

한편 효소담은 한경비지니스가 주관하는 2014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